-
윌리스 샌드위치 : 제주도 1티어 브런치 맛집!맛집 2023. 11. 12. 16:53728x90반응형
윌리스 샌드위치 위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지석15길 7
단언컨데 내가 살면서 먹어본 샌드위치 중에 최고였다. 관광객이나 도민분들도 여기서 한번 샌드위치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깔끔한 간판이 눈길을 끈다.
문앞에 안내가 있는 입간판이 있고, 애완동물이 입장 가능하다는 팻말이 독특하다.
육중하게 생긴 문이 참 멋있었는데, 해외 드라마나 영화의 중세유럽에 나올법한 문 디자인 이라서 신선했다.
윌리스 샌드위치 영업정보
영업시간 11 : 00 ~ 19 : 00(일,월,화)
11 : 00 ~ 21 : 00(목,금,토)
매주 수요일 휴무
마감시간이 조금씩 달라서 너무 늦은 시간에 가는 것이 아니라면 많이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다.
인스타 링크 – https://www.instagram.com/willys.sandwich
윌리스 샌드위치 메뉴
여러가지 샌드위치 메뉴가 많이 있고, 파스타와 샐러드 빵과 하이볼도 판매한다.
가격은 샌드위치 치고 비싼 편에 속하지만 속는셈 치고 로스트비프 샌드위치를 시켜서 먹어보자 정말 정~말 맛있다.
이거 한입만 베어 물었을 때 ‘아 다른 것도 맛있겠구나’를 바로 느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소금빵과 오트밀 바게트가 있다.
윌리스 샌드위치 샌드위치와 파스타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14,000원 – 큼지막한 샌드위치를 양단해서 두개로 나온다. 가니쉬로 방울토마토와 바질, 소금빵이 조금 나오는데 구성이 귀여웠다.
멀리서 찍은 사진은 그릇이 커서 조금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엄청 크다.
손으로 잡았을 때 크기를 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샌드위치를 손으로 집어먹기 좋게 비닐손장갑도 준다.
옆단면 모습, 위에서 봤을 때는 안보였던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인다.
오븐에 구운 소고기, 토마토, 양상추가 보이고 에멘탈 치즈가 들어가있다고 써 있었는데 에멘탈 치즈는 뭘까?
에멘탈 치즈 나무위키 링크 : https://namu.wiki
그 무엇보다 안에 발사믹소스같은 투명한 소스가 고기와 치즈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면서 빵의 바삭함과도 아주 잘 어울렸다.
직접 매일 굽는 빵이라서 그런지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느껴졌다.
고기와 버터가 들어간 잠봉뵈르를 먹으면 느끼한 느낌이 있어서 많이 먹지 못하지만 이 샌드위치는 계속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였다.
정말이지 너무 맛있어서 다른사람도 먹어봤으면 하는 메뉴였다.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3,000원 – 국물이 많은 올리오 파스타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큼지막 빵이 두개 올라가져 있어 풍성해 보인다.
들춰보면 면도 많다.
방울토마토와 마늘, 올리브가 잘 어울렸고, 항상 꾸덕한 크림파스타만 먹어봤는데 오늘 먹은 국물이 많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가 참 좋았다.
국물이 많아 빵을 찍어먹기에도 좋고 여러모로 파스타에 대한 선입견이 바뀌게 되는 그런 파스타여서 좋았다.
윌리스 샌드위치 공간
육중한 느낌의 입구 뒷모습이다. 뒷모습도 여전히 묵직하니 멋있다.
테이블에서 본 주방의 모습 중앙원형 탁자에 큰 식물과 조그마한 체스가 있다.
아쉽게도 굿즈는 아니고 매장에서 사용하는 그릇과 컵들 인 것 같았다.
한쪽켠에 풍금이 있어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서 좋았다.
전체적으로 우드로 된 가구들로 따뜻한 느낌이 든다.
윌리스 샌드위치 평가
- 맛 ★★★★★
- 가격 ★★★★☆
- 분위기 ★★★★★
맛과 분위기 최상이였다. 좀 비싼 가격에 비해 평가가 좋은데 좋은 맛이 가격을 커버해줘서 이정도 맛에 이 가격이면 수긍 가능 했다.
집근처에 정말 맛있는 브런치카페가 있어서 놀랐던 윌리스 샌드위치 다음엔 저녁에 와서 술과 함께 즐기고 싶다.
728x90반응형'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자카야 기분 : 제주도 숨겨진 맛집 다양한 잔술과 일본식 안주 (0) 2023.11.18 에이바우트커피(A’BOUT COFFEE) : 제주도 프랜차이즈 커피와 제주 빵지순례 스타디움 (1) 2023.11.15 은희네 해장국 본점 : 고기가 넘쳐나는 제주도 해장국 맛집 (0) 2023.11.10 스위츠 커피바 : 제주도 노형동 모던하고 맛있는 과일샌드가 있는 카페 (0) 2023.11.09 어반브루잉 : 제주공항근처 분위기 있는 카페 (0) 2023.11.07